#에드센스 인삼해외반응/아마존에서 핫한 6년근홍삼/정원상홍삼스틱/인삼효능/인삼수출
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는 구고마/해외반응

인삼해외반응/아마존에서 핫한 6년근홍삼/정원상홍삼스틱/인삼효능/인삼수출

by 앨리의 구고마 2020. 4. 18.
반응형

저번에 '넷플릭스 킹덤 갓 해외반응'을 준비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트위터도 찾아보고 아마존에 들어가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서

이번에도 새로운 해외반응 컨텐츠를 준비해 봤어요ㅎㅎ

 

 

킹덤해외반응, oh my 갓?

최근 스티븐 스필버그는 '넷플릭스가 영화계를 망칠것'이라고 말했지만 넷플릭스는 여전히 인기 몰이를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스'를 잘도 만들어내며 가입자 수를 꾸준히 늘리고있는데 그중에서도 요즘 단연 인..

happysinisini.tistory.com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인삼 해외반응"인데요

한국 수출품 증가내역을 보다가 눈에 띄는게 '인삼'의 수출량 증가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왜 인삼이 요즘 인기가 부쩍 늘어났는지,

해외에서 인삼의 반응은 어떨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최근 ‘코로나 19’ 감염증 확산 이후 면역력 증강 식품이 주목받고 있어요.

현재로서는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최선의 바이러스 감염 예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중에서도 녹차와 인삼 열매 진생베리가 코로나19 면역력 증강 식품으로 인기가 많네요^^

 

인삼 효능




인삼에는 진세노사이드(사포닌), 폴리페놀 같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늦추고 질병 예방을 돕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특히 이런 항산화의 항암 효과 덕분에 암 환자의 면역 기능 활동을 활성화해

암의 재발을 막고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기능도 있어요.

 

특히 '폴리페놀'은 높은 항바이러스 효과를 보이며,

 바이러스의 성장을 저해하기도 한다네요.

실제로 폴리페놀을 이용했을때 독감 바이러스의 성장이 느려지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홍삼 속 사포닌 성분은 면역력을 키워주는 대표적인 성분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진생베리에 들어있는 ‘다당체’가 면역력을 강화하고 폐암 발생을 억제한다는 연구 결과도 나왔습니다.

진생베리의 성분이 바이러스를 잡아먹는 '대식세포'를 활성화시키고

암세포를 공격하는 독성T세포의 의 활성을 높여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한다고 합니다.

 

이게 무슨말인가...싶으시다면 여기에 나와있는 아래쪽 그림을 확인해 주세요 :)

 

암, 알아야 이긴다: 면역항암제, 표적항암제, 화학항암제/항암제의 종류?

우리 몸의 방어기작에 대해 공부하다보면, 생명의 경의로움이 느껴질만큼 아주 정교하고 똑똑하게 작동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렇게 잘 짜여진 매카니즘을 파괴하는 암세포는 뛰는 놈 위의 나는놈처럼 정상..

happysinisini.tistory.com

사포닌 쓴만큼 확실히 효과가 좋은것 같아요 :)

 


 

전 세계적으로 나타난 수출 악재에도 불구하고 김치는 미국 수출의 비중이 커서

총 수출액이 19% 증가한 3020만 달러를 기록했고,

면역력 증진 효과가 있는 인삼류도 수출액이 5.9% 상승해 523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실제로 인삼의 해외 반응을 알아보기 위해

오늘도 어김없이 세계 최대 인터넷 쇼핑몰 아마존닷컴에 들어갔습니다.

 

'Korean Red Ginseng'을 검색하면 아마존에서는

check out the Ginseng Everyone is using이라며

아마존에서는 모두가 섭취하는 진생이라고 광고하고 있네요ㅋㅋ

 

가장 상위에 랭크되어있는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의 상품 링크에 들어갔습니다.

가격은 10g x 30포에 $49.99, 현재의 환율로 계산하면 61300원 정도네요.

 

 

한국에서는 같은 상품의 가격이 최저 26000원대 인데

일단 물가가 더 비싸기도 하지만

무료배송이라 해놓고 가격에 배송비가 포함되어있는듯.

확실히 한국이 저렴하네요ㅋㅋ

 


 

"별점으로 알아보는 해외반응"

 

 

별5개 ★★★★★

 

Best Medicine Ever

I use Korean Red Ginseng a lot and for over 5 years, I have not been sick,

even when everyone else in my office was from the flu. This works...

5년 동안 홍삼먹고있는데 다른 사람 다 감기걸릴때 나는 안걸렸어!

이거 효과있다~~

 

 

I'm Satisfied

For ginseng products, there is no such thing as 365 sticks for only $50.

If that's true, then that product will be fake.

It is named 365 stick to imply we can carry it every day 24/7 365 days.

만족해!

만약 $50이 안되는 365스틱이 있다면 그건 사기템일거야.

이건 그냥 1년 365일 내내 들고다닐 수 있어서 그냥 365 스틱이라고 이름이 붙여진거야.

 

 

(이제부터는 원문없이 번역만 쓸게요~~)

 

 

기운없던 나날이여 안녕~~
인삼은 혈액순환을 많이 도와줘.
요거 한 병 먹고나면 남자고 여자고 다들 몸이 활기차지는걸 느낄거야.
다시 몸이 십대가 된것같은 기분이야.

 

 

정말 놀라운 상품이야!
에너지와 활력을 주고 효과 만점이야.
이거 밥 먹고 꼭 먹어야됨. 그럼 다들 화이팅!

묻고 따지지도 말고 한번말고 두번 구매하렴^^

 

 

 

 

 

별4개 ★★★★

 

활기가 나는걸!!~~
다들 알다시피 인삼은 몸에 정말 좋아
건강한 사람들이라고 해도 이걸 먹으면 몸이 달라지는걸 느낄거야.ㅎㅎ
나도 이거 먹고부터는 좀 몸이 강해진 느낌이 든다니까~~

 

 

굿굿

이제는 와이프 스마트폰 소리에도 신경 안쓰임

(다들 참고하세여ㅋㅋㅋ)

 

 

 

별3개 ★★★

 

 잠들기 전에는 먹지 마
에너지가 넘쳐서 잠을 못자겠어!

 

 

별1개 

 

I thought 365 sticks. It's only 30 sticks.

불만족한 이유가 365 스틱이라 365개 들어있을 줄 알고 샀는데

30개 밖에 안들어있어서라고ㅋㅋㅋ

저기 앞에 10g x 30 이라고 분명히 적혀있는데 본인 잘못인듯 합니다...

(앞에 구매한 사람은 잘만 알고 샀던데?)

 

 

이건 아니다
완전 돈낭비임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나한테는 별로다. 그냥 화장실만 자주 갈뿐.

 

 


 

지금까지 인삼의 효능과 해외반응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원본 사진이 있으면 좋았겠지만 저작권 문제때문에 가져오질 못했네요ㅠㅠ

이렇게라도 의미가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어요ㅎㅎ

 

지난 8월달, 스킨편집, 구독같은거 아무것도 모를때

포스팅 5개를 올리고 아무도 보는사람이 없길래 재미없어서 그만두었었는데

오늘로 블로그를 시작한지 딱 3주가 되었네요ㅎㅎ

항상 재미있게 봐주시고 좋은말씀 많이 해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블로그를 하는 낙이예요!!

 

또 궁금한 해외반응 있으면 적극 추천받아요~~

비밀댓글도 괜찮으니까 궁금하신거 다 말해주세요ㅋㅋ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다들 행복하고 긍정적인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리뷰하는 구고마 > 해외반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킹덤해외반응, oh my 갓?  (24) 2020.04.11

댓글